아니 걍 랜더스가 싸팬데? 아예 주사 못 맞는거 아니고 부상자 등록 되면 주사 맞을 수 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82 목록 댓글 8

부상자 등록하면 한달 공백 생기니까 말소 안 시키는듯... 근데 진짜 굳이 그럴 이유가 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개싫다 진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미친놈들 제정신아니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걍 아프면 내리지 왜 저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