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클래식데이 보니까 진짜 잠실 마지막인거 실감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6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두 치어리더 합동공연은 거의 처음 아닌가? 생각만 해봤던 일인데 진짜 잠실팀 축제같아서 기분 이상함 ㅠㅠ 두산도 올니 입고 뛰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 올니 원정 나와서 아마 그거 입을듯!!!!! 그랫음 좋뎃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ㄱㄴㄲ... 잠실팀끼리 진작 같이 했으면 좋았을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 ㅠㅠ 맨날 잠실더비 말만 하고 저런 건 안 해서 서운했는데 드디어 해주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