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클래식데이 보니까 진짜 잠실 마지막인거 실감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62 목록 댓글 5

엘두 치어리더 합동공연은 거의 처음 아닌가? 생각만 해봤던 일인데 진짜 잠실팀 축제같아서 기분 이상함 ㅠㅠ 두산도 올니 입고 뛰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 올니 원정 나와서 아마 그거 입을듯!!!!! 그랫음 좋뎃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ㄱㄴㄲ... 잠실팀끼리 진작 같이 했으면 좋았을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 ㅠㅠ 맨날 잠실더비 말만 하고 저런 건 안 해서 서운했는데 드디어 해주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