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에 진짜 워크에식도 좋고 팬들한테 잘하고 착한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94 목록 댓글 13

야구 못 하는 선수 있음? 구단 유튜브 볼 때마다 피디님들한테도 공손하고 착하고 잘 어울리는데 야구를... 진짜... 한숨 나와서 너무 안타까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병욱이얘긴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임병욱 외치면서 들어왔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임병욱 하면서 들어왔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병욱아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엇 나는 우리팀 선수 생각하면서 쓴 건데 다른 선수 언급이 많네 박세혁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