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에 진짜 워크에식도 좋고 팬들한테 잘하고 착한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94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 못 하는 선수 있음? 구단 유튜브 볼 때마다 피디님들한테도 공손하고 착하고 잘 어울리는데 야구를... 진짜... 한숨 나와서 너무 안타까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병욱이얘긴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임병욱 외치면서 들어왔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임병욱 하면서 들어왔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병욱아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엇 나는 우리팀 선수 생각하면서 쓴 건데 다른 선수 언급이 많네 박세혁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