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5분만에 매진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0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잠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5분도 안 걸림 2분에 들어갔는데 매진이었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들 어케하는거야??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1분에 들어갓는데도 없엇음 ㅋ ㅜ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니까 다들 어케함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