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클래식데이 두산도 입나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기사 보면 입는 거 같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끼아아ㅏ아아아ㅏ아아앙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양 팀 선수단은 과거의 향수가 물씬 풍기는 클래식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이렇다는데 이거 보면 입는거겠지?! 항준아 재밌게 놀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