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클래식데이 두산도 입나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63 목록 댓글 3

입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기사 보면 입는 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끼아아ㅏ아아아ㅏ아아앙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양 팀 선수단은 과거의 향수가 물씬 풍기는 클래식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이렇다는데 이거 보면 입는거겠지?! 항준아 재밌게 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