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수비 잘하던 유격수 가끔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03 목록 댓글 9

수비폐급도 안할 에러 하는거 국룰인가? 우리팀만 그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바로전에 어려운 수비 잘했는데 그 담에 얼척없는 수비 하는거 보고 놀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수비 잘하는 유격들이 수비실책 많은경우도 있는데 범위가 넓어서 그런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범위 넓어서 2~3~외야까지 다 커버하려고 하니까 나오는거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유격은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어쩔 수 없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