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수비 잘하던 유격수 가끔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0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폐급도 안할 에러 하는거 국룰인가? 우리팀만 그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바로전에 어려운 수비 잘했는데 그 담에 얼척없는 수비 하는거 보고 놀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수비 잘하는 유격들이 수비실책 많은경우도 있는데 범위가 넓어서 그런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범위 넓어서 2~3~외야까지 다 커버하려고 하니까 나오는거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유격은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긴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어쩔 수 없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