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드래프트는 사사키 머니때문에 유출된거라 쳐도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67 목록 댓글 1

올해처럼 계속 미국에서 유망주 쓸어가는거 반복되면 크보도 뭐 대책을 세워야하는거 아닌가 싶음...... 1라 계약금 올리기? 이런것도 솔직히 큰 해결책은 안된다봄 미국이랑 돈싸움을 어케 이겨 일시불로 2-30억을 제시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저번에 템퍼링은 안 되니까 팀별 드래프트 예산 측정 공개하라던데 이거 ㄱㅊ은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