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짜증난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0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싸움하면 크보는 이길 수도 없는데 유망주 쏙쏙 빼가고 크보에서 잘하는 용병들 홀랑 데려가고 투수는 데려가서 갈아쓰고 쓸모없어지면 버리면서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ㄱㄴㄲ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