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미국은 유망주들 ㅈㄴ아껴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62 목록 댓글 4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바로 콜업을 안하는 구조지..걍 무한 몸만들기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수풀이 좋아서 그런가 부럽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나라에서도 100만달러 이상 계약받고 가는 유망주들은 걔네 입장에서도 나름 아끼는 유망주들임 ㅇㅇ 그리고 투수면 크보오는게 몸 더 갈리고 직행이 몸 덜갈리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김병헌처럼 바로 콜업됐다가 갈려서 순식간에 은퇴하는 경우가 많아서 걔넨 20살 콜업 못하게 막아둠 몇년동안 몸만들어두고 성적좋을 때 한 번 콜업하면 그 때부터 존내갈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