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점메추 제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야구봐야지 오늘 야구하는 날인데 신전 시켜서 남겼다가 야푸로 먹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우리팀 요즘 입맛 없게하지만 ㅇㅋ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팀인가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