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지난2주동안 엘킅삼 순위 계속 그대로였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어케이래...밑에 팀에게도 올라갈 기회를 달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겜차 점점 벌어지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