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이들아 너네팀 아겜 뽑힌애들 잘하고 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10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은 발표되고부터 ㅈㄴ 못하고있어 걍 사이클인거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한 명이 불안하긴해 제발 잘하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개못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큰일났음 역적 가능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한명 제발 선발라인업에 안나오길 바라는중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애매해 사이클이면 지금잘할것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