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일이들아 너네팀 아겜 뽑힌애들 잘하고 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10 목록 댓글 26

우리팀은 발표되고부터 ㅈㄴ 못하고있어 걍 사이클인거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한 명이 불안하긴해 제발 잘하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개못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큰일났음 역적 가능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한명 제발 선발라인업에 안나오길 바라는중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애매해 사이클이면 지금잘할것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