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투수면 나였어도 직행할 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3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망주들 불펜으로 그냥 갈아버리는 경우 많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ㄴㄷ 선발하고싶은데 필승조불펜으로 박박 갈고 선발전환 안시켜줄것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렇긴해 이도류들은 병행도 아니고 선발투수도 아니고 불펜으로 걍 박박 갈아버릴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ㄴ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