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투수면 나였어도 직행할 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32 목록 댓글 7

유망주들 불펜으로 그냥 갈아버리는 경우 많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ㄴㄷ 선발하고싶은데 필승조불펜으로 박박 갈고 선발전환 안시켜줄것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렇긴해 이도류들은 병행도 아니고 선발투수도 아니고 불펜으로 걍 박박 갈아버릴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ㄴㄷ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