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도 키움 아니었으면 미국 갔을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우진이랑 박준현이 설득햇다던데 투타 겸업시켜주고 메이저 제일 많이 보낸 팀이라 남는거지 타팀이었으면 걍 미국 갔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기회 투타 다 많이 줄수도있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잘해보자 현승아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엥..? 굳이 왜..?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엥 그럴리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