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도 키움 아니었으면 미국 갔을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13 목록 댓글 5

안우진이랑 박준현이 설득햇다던데 투타 겸업시켜주고 메이저 제일 많이 보낸 팀이라 남는거지 타팀이었으면 걍 미국 갔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기회 투타 다 많이 줄수도있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잘해보자 현승아
    댓글 이모티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엥..? 굳이 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엥 그럴리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