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28 목록 댓글 3

저게 내 팀이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2번은 누구야? 타율 제일 낮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모자이크 처리된거보면 오재원 아닐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