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게 내 팀이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2번은 누구야? 타율 제일 낮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모자이크 처리된거보면 오재원 아닐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