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 돌아다니면서 원정팬 잡도리하러댕기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78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ㄱㅇㅇ 어르신팬들한테는 정중하게 악수요청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난 단디가 제일 귀여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엔씨 단디 보유 구단인거 개부러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유교공룡이구나 단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ㄱ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단디 보고 싶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