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누가 잠실도 클래식데이 하자고 한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980 목록 댓글 2

본 것 같은데 찐으로 하네 시구라인업도 재밌겄다 두산도 레트로 유니폼 입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 올드 원정 입을듯 ㅎㅎ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헐 찐 은희항준 부부오네 그 교진이현처럼 하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