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누가 잠실도 클래식데이 하자고 한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9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 것 같은데 찐으로 하네 시구라인업도 재밌겄다 두산도 레트로 유니폼 입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 올드 원정 입을듯 ㅎㅎ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헐 찐 은희항준 부부오네 그 교진이현처럼 하려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