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뉴비라 이번에 유니폼이랑 응원봉 샀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19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응원봉 1개가 2세트인줄 알았어...한개만와서 손바닥으로 응원봉 쳐야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개웃기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칠 때 11자로 쳐야됨 X자로 치면 잘 망가져 그리고 망가지면 팀스가서 새거로 교환하면 30퍼 할인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개웃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헐 그러면 크기가 미세하게 달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진짜개웃기다 유니폼은 뭐 삿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26 레플리카 티니핑 블루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