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뉴비라 이번에 유니폼이랑 응원봉 샀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19 목록 댓글 26

응원봉 1개가 2세트인줄 알았어...
한개만와서 손바닥으로 응원봉 쳐야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개웃기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칠 때 11자로 쳐야됨 X자로 치면 잘 망가져 그리고 망가지면 팀스가서 새거로 교환하면 30퍼 할인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개웃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헐 그러면 크기가 미세하게 달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진짜개웃기다 유니폼은 뭐 삿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26 레플리카 티니핑 블루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