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투표 지겨워 죽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까진가 싶었는데 다음주 화요일까지라니... 다음부터는 그냥 한 3일만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계속은 하고잇는데 어제너무 지겨워서 끝나는날짜 확인함 ㅡㅡ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그래서 안함 미안하다 알아서 가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거자체가 지겨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