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투표 지겨워 죽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40 목록 댓글 3

이번주까진가 싶었는데 다음주 화요일까지라니... 다음부터는 그냥 한 3일만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계속은 하고잇는데 어제너무 지겨워서 끝나는날짜 확인함 ㅡㅡ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그래서 안함 미안하다 알아서 가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그거자체가 지겨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