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같으면 자리 ㅇㄷ갈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8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탁 아니면 덕아웃 바로 위 1열 통로석 ㅇㄷ갈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중탁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와 다들 중탁이네 ㄱㅅㄱ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2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덕아웃 바로위 1열이면 잘 안보여 중탁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하 그래???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