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브데 유니폼 살말 고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25 목록 댓글 9

직관 잘 안가서 티니핑 유니폼 하나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나도 브데 이뻐서 사고싶은데 마킹하고싶은 선수가 없네 딱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직관 잘안가서 23광주 하나잇엇는데 저거산후로 저거만입음 예뻐.. 글고 또 줄무늬언제나올지도 모르고 나같경 돈은 있는데 고민되는거면 삿다가 안입으면 팔거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나 사고싶은데 ㄹㅇ 마킹하고싶음 사람이 없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실물파긴해 나라면 살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직관가서 보니까 예쁘길래 샀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