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 잘 안가서 티니핑 유니폼 하나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아 나도 브데 이뻐서 사고싶은데 마킹하고싶은 선수가 없네 딱히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나도 직관 잘안가서 23광주 하나잇엇는데 저거산후로 저거만입음 예뻐.. 글고 또 줄무늬언제나올지도 모르고 나같경 돈은 있는데 고민되는거면 삿다가 안입으면 팔거같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아 나 사고싶은데 ㄹㅇ 마킹하고싶음 사람이 없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진짜 실물파긴해 나라면 살듯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직관가서 보니까 예쁘길래 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