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들아 네이비 9열 비 맞나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9열부터는 천장있긴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325블럭 7열 앉아봣는데 맞을랑말랑하면서 묘하게 맞는건아닌데 바람불면 맞앗음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바람 불면 미스트처럼 맞아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