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까지는 아닌데 걍 우리팀에서 제일 좋아하고 응원하는 선수고 그 선수 빼고는 마킹하고 싶은 선수가 딱히 없음… 있어도 신인이어서 애매해 사고싶은 유니폼이 있는데 또 마킹하면 한 선수 마킹만 네개되는거거든 다들 마킹 골고루 하는 편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개인적으로 타팀 갈 위험? 있으면 (아직 퐈 한번도 안햇다던지.. 등) 일단 비추고 팀프차면 상관없을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직 퐈 할 나이는 아닌데 타팀갈위험 0이라고 생각해서… 걍 또 해야겠다 ㅎㅎ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난 영결선수 15개있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한 선수 유니폼 15개인데 후회 없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나도 힌선수만 파긴하는데 ㄹㅇ도박이었음 신인때부터 파서 원클럽맨 베테랑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