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일이들아 박민은 유망주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님 걍 백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음 주전으로 키우려고 하는 군필 자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01년생이라 유망주라 하기에 애매한데 주전할래말래 근데 너가 주전할만큼 빠따 살아나야되는데 하는 그런 상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김규성마냥 백업 느낌은 아니라 그래도 유망주에 가까운 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올해만 봤을땐 유망주로 키우는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