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일이들아 박민은 유망주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20 목록 댓글 4

아님 걍 백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음 주전으로 키우려고 하는 군필 자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01년생이라 유망주라 하기에 애매한데 주전할래말래 근데 너가 주전할만큼 빠따 살아나야되는데 하는 그런 상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김규성마냥 백업 느낌은 아니라 그래도 유망주에 가까운 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올해만 봤을땐 유망주로 키우는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