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확실한 애들만 마킹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15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현종 이의리 김도영 있거든 의리야 니가 그럴줄 몰랐다그리고 안치홍도 간직하고 있으뮤ㅠㅠ 영원히 기아일줄..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개웃겨ㅜ 없어질일 없긴하지 ㄹㅇ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ㅈㄴ 울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류현진만 10장이야ㅋㅋㅋ 이제 노시환사야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택지 늘은거 부럽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