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확실한 애들만 마킹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815 목록 댓글 19

양현종 이의리 김도영 있거든 의리야 니가 그럴줄 몰랐다
그리고 안치홍도 간직하고 있으뮤ㅠㅠ 영원히 기아일줄..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개웃겨ㅜ 없어질일 없긴하지 ㄹㅇ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ㅈㄴ 울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류현진만 10장이야ㅋㅋㅋ 이제 노시환사야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택지 늘은거 부럽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