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60 언저리 수일이들아 유니폼 100 많이 길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5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95가 정핏인데 이것도 엉덩이 덮거든 근데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100 사면 길어서 웃겨질까봐 고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163인데 100 입음 궁뎅이가리기 그린그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160 안되는데도 110 입음 길긴한데 다 괜찮다했음 100 쌉가능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100 입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105 입는데 ㄱㅊ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길어.. 95도 길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