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60 언저리 수일이들아 유니폼 100 많이 길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57 목록 댓글 15

원래 95가 정핏인데 이것도 엉덩이 덮거든 근데 오버핏으로 입으려고 100 사면 길어서 웃겨질까봐 고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163인데 100 입음 궁뎅이가리기 그린그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160 안되는데도 110 입음 길긴한데 다 괜찮다했음 100 쌉가능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100 입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난 105 입는데 ㄱㅊ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길어.. 95도 길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