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야구 같이 안 보러가는데 유니폼 빌려달라고 하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168 목록 댓글 68

빌려줌? 난 같이 가는거면 유니폼, 수건, 방망이 다 챙겨서 가고 4명이서 가면 4개씩 챙길 정도거든 근데 같이 안 가고 자기만 보러가는데 빌려달라고 하면 ㅈㄴ 빌려주기 싫음 ㅠ... 친구가 남친이랑 보러간다고 빌려달라했을땐 밖이라 안된다고 거절햇고(ㄹㅇ로 밖이긴햇음 근데 집에 있었어도 안 줄거임) 사촌동생이 친구들이랑 보러간다고 빌려달라는건 빌려주긴 했는데 ㅈㄴ 싫었거든 ㅅㅂ... 아니 애초애 유니폼이 한두푼도 아니고 나랑 가지도 않는데 빌려주는건 너무 싫음 유니폼에 뭔짓을 할지도모르고 ㅠ 내가 너무 쪼잔한가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다른사람 빌려줬는데 마라탕쏟고 걸레돼서 이제 아무도 못빌려주겠다고 구라치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랑 같이가거나 ㄹㅇ 혈육까지만 가능..
    빌려줬더니 ㄹㅇ 뭐묻햐서 받은적있는데 미안하다고도 안하고 ㅋㅋ개짜증났음 빌려주지마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같이가는거아니면 절대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빨아서 준다해도 마킹 떨어질까봐 걱정되고 안빨아서 주면 진짜 패고싶을거같아서 내 눈 앞에서 입는거 아님 안빌려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같이 가는 거 아니면 절대 ㄴ 엄압언 정도만 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