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늙은이는 아프지도 않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6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파서라도 내눈에 안보였으면 좋겠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하 왜안아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