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경 타팀 응원가 기억해내는 로직이 이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64 목록 댓글 0

어느날갑자기문득 날려라날려라날려라 뫄~~뫄의 힝힝대~~~ 이딴식으로 생각남 -> 키움인지 두산인지 삼성인지 한화인지 존내 고민함 -> 힝힝대? 임힝대? 김인대? 아 김인태 응원가라고~ ㅇㅈㄹ 로 결론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