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경 타팀 응원가 기억해내는 로직이 이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날갑자기문득 날려라날려라날려라 뫄~~뫄의 힝힝대~~~ 이딴식으로 생각남 -> 키움인지 두산인지 삼성인지 한화인지 존내 고민함 -> 힝힝대? 임힝대? 김인대? 아 김인태 응원가라고~ ㅇㅈㄹ 로 결론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