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구장에 지지고 좀 팔자 제발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0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거랑 타코도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지지고 제발 내가 차리고 싶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봉구스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타코는잇지않나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 타코 있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 구장에도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