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오늘 우취각?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82 목록 댓글 10

6시부터 비소식 있던데 ㄱㅊ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비 원래 4시였는데 계속 밀려 안오려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ㅠ ㅠ 우리지역은 지금 ㅈㄴ 쏟아지는데 광주보내고싶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사실 나도 우취 바라고있어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까 온다했는데 비구름 다 없어짐 날은 흐린데 ㅠㅠ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왜비가안오는건데 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