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오늘 우취각?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8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시부터 비소식 있던데 ㄱㅊ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비 원래 4시였는데 계속 밀려 안오려나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ㅠ ㅠ 우리지역은 지금 ㅈㄴ 쏟아지는데 광주보내고싶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사실 나도 우취 바라고있어 ㅅ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까 온다했는데 비구름 다 없어짐 날은 흐린데 ㅠㅠ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왜비가안오는건데 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