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는 시즌 포기하면 주전들 몸값 비싸서 그냥 전부 다 보내버리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다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 명문구단은 프차 안 팔기도 함. 믈브는 1년 단기계약도 많아서 더 활발함. 엔트리에서 빼려면 시장에 내놔야하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