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는 시즌 포기하면 주전들 몸값 비싸서 그냥 전부 다 보내버리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77 목록 댓글 2

진짜 다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ㅇ 명문구단은 프차 안 팔기도 함. 믈브는 1년 단기계약도 많아서 더 활발함. 엔트리에서 빼려면 시장에 내놔야하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