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쓱이들아 이 유니폼 이름?뭐야 뭐라고 쳐야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67 목록 댓글 11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초록색인데 줄무늬가 있었어 지하철에서 방금 봤는데 예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거는 아닌거 갓은데 딴거 비슷한건 업나 혹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박성한 기록니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거 맞지? 팔이 초록이엇어서 아닌거 같애ㅠ 아마 미니니인가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ㄷㄱㅆ ㅇㅎ 그런가봐 저거 세일 엄청 할 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림 있는줄 몰랐어서 고민중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어디서 파나 찾아보려고 고마유ㅓ!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