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풀카운트송도 좋은거 같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3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풀카운트 만든 투수가 우리팀이지만 노래때문에 ㅈㄴ 리듬타게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양찬열이 남기고 간 노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ㅓㅣㅓㅣㅓㅣ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ㅈ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나도 두산 풀카송 제일 좋아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ㅈ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