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풀카운트송도 좋은거 같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33 목록 댓글 7

풀카운트 만든 투수가 우리팀이지만 노래때문에 ㅈㄴ 리듬타게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양찬열이 남기고 간 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ㅓㅣㅓㅣㅓㅣ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ㅇㅈ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나도 두산 풀카송 제일 좋아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ㅁㅈ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