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카지???ㅠㅠㅠㅠ 버스번호 기억하고잇는데 이걸로찾을수잇으려나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나도 그런 적 있는데 내가 탄 버스 고유번호? 그거 알아내서 위치 확인하고 내가 내린 곳 한시간 뒤쯤 다시 오길래 시간 맞춰서 가서 물어보니까 기사 아저씨가 챙겨놨다고 주셨어!!!!! 찾을 수 있을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헉 찾았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 신경써줘서괌와 도와준수일이팀도 오늘이기길~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다행이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이거 보고 생각났는데 나 버스에 폰 두고 내려서 그 버스 차번호 기억하고 그냥 그 버스가 다시 돌아올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렸다가 폰찾은적잇어 폰이 없으니까 어디다 전화도못하고 한순간에 바보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