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민 삼성에 있을때 수비봐 ㅁㅊ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641 목록 댓글 8

https://x.com/strange_lions/status/1413846059567091723?s=46

젊었을때라 더 잘하는듯…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10년만 더 쓰고싶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저게 된다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삼성에서 수비가 더 ㄹㅈㄷ였음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괜히 수비의심장이 아니다 진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와 ㅋㅋㅋㅋ대박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