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민 삼성에 있을때 수비봐 ㅁㅊ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64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strange_lions/status/1413846059567091723?s=46X의 이상한 라이온즈님(@strange_lions)박해민 사람 맞나.. 이상한데..x.com젊었을때라 더 잘하는듯…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10년만 더 쓰고싶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저게 된다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삼성에서 수비가 더 ㄹㅈㄷ였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괜히 수비의심장이 아니다 진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와 ㅋㅋㅋㅋ대박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