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글 보고 궁금해졌어 이 6명이 형제로 나오는 시트콤이 있다면 누가 제일 노답 자식일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27 목록 댓글 8

일단 양의지는 6형제 때문에 피곤한 아버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크게한방터트릴것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이영하 약간 거침킥 이준하느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김민석 곽빈 이런애들은 다루기 쉬움 이영하가 진짜 골칫덩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