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사 1,2루에서 3루수가 공을 잡으면 3루 밟아도 아카 하나 더 들어가는거아냐? 왜 1루로 공 보내야됨?? 궁금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 글쿠나 고마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3루 밟아도 돼 근데 완전 옆에서 밟는 거 아닌 이상은 2루 주자는 이미 출발했을 거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완전옆?쪽이라서 궁금했어 ㅋㅋㅋㅋ 고마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17 낫아웃 무슨 말이지 ..? 3루 밟아도되는데 주자가 더 빠를 수도 있어서 안전하게 1루 보낸듯 ??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케이 이거구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