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알못인데 하나 물어봐도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32 목록 댓글 6

2사 1,2루에서 3루수가 공을 잡으면 3루 밟아도 아카 하나 더 들어가는거아냐? 왜 1루로 공 보내야됨?? 궁금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 글쿠나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3루 밟아도 돼 근데 완전 옆에서 밟는 거 아닌 이상은 2루 주자는 이미 출발했을 거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완전옆?쪽이라서 궁금했어 ㅋㅋㅋㅋ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낫아웃 무슨 말이지 ..? 3루 밟아도되는데 주자가 더 빠를 수도 있어서 안전하게 1루 보낸듯 ??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케이 이거구나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