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눈엔 홈런인거같은데 박해민이나 정수빈 이런 중견수가 뛰어가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3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ㄴ 무서움 걍 벽타고 건져 올릴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ㄴ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잡힐 거 같아서 제발.. 이러고 있게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직관가면 사람들 소리지르는데 난 절망하고있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ㄹㅇ 무서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