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용병이 홈런은 못쳐줄망정 초구딱 하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루인데 샤갈.... 걍 가라 공항도 가까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쟨 맨날 저지랄하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심지어 병살코스 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하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