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광주경기 뭔가 묘하게 조용한느낌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응원단도 있고 관중...은 좀 적을수도있겟다 기아가못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기아못하면 가도 육성응원안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나 경기보다가 응원소리 적어서 순간 원정이었나 ? 생각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저번주 금요일경기경기 갔었는데 진짜 응원이안나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와 마지막으로 이긴게 토욜이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