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살에서 짜낼수 있는 긍 있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71 목록 댓글 15

앞에서 출루를 했다? 이런 진짜 사소한거라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컨택을 하긴 한다? 공이 배트에 닿긴 한다 정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병살 1위 기록을 굳건하게 지킨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출루해서 병살했다 그전엔 아무도 없어서 혼자 죽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1-2점차로 갈리는 경기 아니면 난 삼진보다 병살이 나음 ㅠ 이럼 안타칠 확률도 있고 상대가 실챗이라도 할 확률이 있지 삼진은 그냥 아웃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