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도대체 누가 짜는거야 시즌 통으로 짜놓는건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549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쩌다 다음주 시리즈에 이런 경기가... ㅁㅊ 나같경 팀 버리고 다음주에 이경기들볼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어 회피하면 그만이야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삼성 왜 자주 만나는거같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취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우리팀 버리고 여기 봐야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진지하게 우취하면 안되나? 그냥.. 지금은 보고싶지않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