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큠삼같은 경기 고척에서 본적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87 목록 댓글 12

진짜 구라안치고 하품 오천번 함 입 찢어지는 줄 알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농담 아니고 고척에서 그런 적 존나 많아 왜 그러는지 모르겠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고척 실내라서 선수들도 다 몽롱해지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고척에서 점수도 많이 못 냄 우리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11초 그게 구자욱 홈런 아니엇나 그때 ㄹㅇ 미친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다른 경기다 근데 고척 그때 진짜 죽는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