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철 잔소리 사실 선수들이 들어야되는데 듣는게 우리인게 어이가업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29 목록 댓글 1

이순철 해설마다 선수들이 복기 꼭 했으면 좋겠는데 나는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덕아웃에 중계 좀 틀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