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철 잔소리 사실 선수들이 들어야되는데 듣는게 우리인게 어이가업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순철 해설마다 선수들이 복기 꼭 했으면 좋겠는데 나는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덕아웃에 중계 좀 틀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