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들 존나 너무하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구수까지 아껴주면 어쩌자는거임 존나 구려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욕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