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예스 5회에 땅볼로 출루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안타는 아닌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9 목록 댓글 10

루타랑 네에버 다 안타로 기록 안되어있길래 물어봐 비더레했는데 뭔지 모르겠어서.... 실책으로 기록된거면 타석 설명?에 실책이라고 뜨던데 그거도 아니라서 모르겠어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땅볼출루면 보통 주자살인일걸 안타아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 이게 궁금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땅볼로 출루면 야수선택이라 안타 ㄴ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