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예스 5회에 땅볼로 출루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안타는 아닌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루타랑 네에버 다 안타로 기록 안되어있길래 물어봐 비더레했는데 뭔지 모르겠어서.... 실책으로 기록된거면 타석 설명?에 실책이라고 뜨던데 그거도 아니라서 모르겠어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땅볼출루면 보통 주자살인일걸 안타아님!!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 이게 궁금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땅볼로 출루면 야수선택이라 안타 ㄴ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