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현 오늘 긁히는 날인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 빠따들이 문제야? 근데 둘 다 0점인거보니까 투수전 같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박준현도 잘하고 삼성 빠따들도 문제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긁히는 날도 맞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