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현 오늘 긁히는 날인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321 목록 댓글 2

삼성 빠따들이 문제야? 근데 둘 다 0점인거보니까 투수전 같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박준현도 잘하고 삼성 빠따들도 문제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긁히는 날도 맞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