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학폭 가해면 드래프트 못나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판중인거 말고 심의 끝나고 처분 받으면 드래프트 못나와? 가르쳤던 애가 야구 했었는데 최근 소식이 학폭 가해자 됐다고 하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확실하게 나오면 못나올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확실하면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https://m.cafe.daum.net/ok1221/8mNz/712041?svc=cafeapp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오 그럼 걍 아예 야구선수 못하는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