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학폭 가해면 드래프트 못나와??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291 목록 댓글 4

재판중인거 말고 심의 끝나고 처분 받으면 드래프트 못나와? 가르쳤던 애가 야구 했었는데 최근 소식이 학폭 가해자 됐다고 하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확실하게 나오면 못나올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확실하면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https://m.cafe.daum.net/ok1221/8mNz/712041?svc=cafeapp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오 그럼 걍 아예 야구선수 못하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