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빠따들 진짜 토나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13 목록 댓글 2

투수 너무 불쌍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ㄹㅇ 진짜 걍 ㅈㄴㅈㄴㅈㄴ 싫음.. 다 치워버리고 싶어 험한말 나올거같은데 간신히 참는중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니 병살도 몇 개야 지금 투수들 다 07년생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