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빠따들 진짜 토나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1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수 너무 불쌍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7 아 ㄹㅇ 진짜 걍 ㅈㄴㅈㄴㅈㄴ 싫음.. 다 치워버리고 싶어 험한말 나올거같은데 간신히 참는중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니 병살도 몇 개야 지금 투수들 다 07년생인데 댓글 전체보기